
수행 업무
- User Experience Strategy
- Digital Products Design
- Contents Marketing & Creation
LG생활건강
su:m37 중국 브랜드몰 구축
LG생활건강은 중국 시장에서 한국 화장품의 인지도와 그 수요는 점점 높아지고 있고 있는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Su:m 37브랜드의 중국 공식 브랜드몰 구축을 의뢰하였습니다. 이에 프럼은 중국내 타깃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성향을 파악하여 공식 브랜드몰의 구축 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또한 온라인 시장 사용자들을 고려하여, LG생활건강 su:m37 중국 공식 브랜드몰 만의 차별화된 UX 설계 및 콘텐츠 제작, 디자인, 시스템 구축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LG생활건강 su:m37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
모든 비즈니스 분야의 기업들은 항상 문제점들에 직면하게 됩니다. 우리는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를 통해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출해냅니다. 바로 지금 만나보세요.
채용 정보
우리는 모든 업무 포지션에서 크리에이티브한 사고가 가능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어떠한 업무를 수행하더라도 창의적인 생각과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나요? 그렇다면, 바로 지금 지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