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행 업무
- Contents Marketing & Creation
LG생활건강
후 제품 콘텐츠 기획 제작
LG생활건강의 코스메틱 브랜드 중 중국 내 가장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인 'Whoo’는 효과적인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을 위한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 콘텐츠가 필요했습니다. 프럼은 Whoo 브랜드의 스토리를 분석하여 홍화기 단, 가미소요단, 정기보율단 등 궁중 비방에 기초하여 만들어진 브랜드의 정체성을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한방 전문가와 협업하여 한방 재료들의 성분과 궁중비법을 연계하여 명확한 스토리를 개발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중국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정체성을 명확하게 전달하였고 선호도를 대폭 강화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
모든 비즈니스 분야의 기업들은 항상 문제점들에 직면하게 됩니다. 우리는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를 통해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출해냅니다. 바로 지금 만나보세요.
채용 정보
우리는 모든 업무 포지션에서 크리에이티브한 사고가 가능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어떠한 업무를 수행하더라도 창의적인 생각과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나요? 그렇다면, 바로 지금 지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