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행 업무
- User Experience Strategy
- Digital Products Design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글로벌 브랜드 사이트 런칭 및 운영
LG생활건강은 글로벌 시장에서 K-Beauty의 인지도와 그 수요는 점점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글로벌 e-Commerce 몰 구축을 프럼에 의뢰하였습니다. 1차 타깃인 북미 여성 고객의 Needs 분석을 기반으로 전략을 수립 후 LG생활건강의 기업 이미지 및 제품판매 활성화를 위해 직영몰을 구축하였습니다. 또한 제품 컨텐츠 페이지를 개발하였고 웹/모바일 트렌드를 반영한 반응형 웹사이트를 제작하여 모든 디바이스의 환경 대응이 가능하도록 구축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LG생활건강의 글로벌 고객 대상 e-Commerce 비전을 제시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
모든 비즈니스 분야의 기업들은 항상 문제점들에 직면하게 됩니다. 우리는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를 통해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출해냅니다. 바로 지금 만나보세요.
채용 정보
우리는 모든 업무 포지션에서 크리에이티브한 사고가 가능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어떠한 업무를 수행하더라도 창의적인 생각과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나요? 그렇다면, 바로 지금 지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