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행 업무
- User Experience Strategy
- Digital Products Design
호텔신라
신라면세점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 UX/UI 컨설팅 및 통합 재구축
호텔신라 면세사업부는 급성장하는 면세 시장에 대응하고자 차세대 온라인 프로젝트를 통해 e커머스 시스템을 전면 개편하였습니다. 프럼은 온라인 면세 고객의 사용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글로벌 사용자 경험 리서치를 수행하고 개선 방향성을 도출하였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방문-탐색-주문-결제-인도를 아우르는 전방위적 User Journey 분석을 기반으로 개선 전략을 수립하고 고객 편의성과 기업의 성과를 높이는 UX/UI와 프로세스를 설계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개인화된 쇼핑 경험의 만족도를 제고하였고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대폭 개선하였습니다.
UX Concept
신라면세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The Pleasant Moment’를 기반으로 신속하고 똑똑하며 흥미로운 프리미엄 쇼핑 ‘Smart Concierge’의 UX 콘셉트를 도출하였고, 데스크톱과 모바일 웹사이트에 일괄 반영하여 UX/UI를 설계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
모든 비즈니스 분야의 기업들은 항상 문제점들에 직면하게 됩니다. 우리는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를 통해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출해냅니다. 바로 지금 만나보세요.
채용 정보
우리는 모든 업무 포지션에서 크리에이티브한 사고가 가능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어떠한 업무를 수행하더라도 창의적인 생각과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나요? 그렇다면, 바로 지금 지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