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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리테일 CEM 컨설팅

기아자동차는 리테일 내 디지털 프로세스를 통한 고객 경험 개선과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프럼은 고객 경험 관리 문제를 서비스 디자인 방법론을 기반으로 탐색, 예약, 방문, 구매, 이용 등 구매 여정 전반에 걸쳐 고객과 판매사원 관점에서 분석을 진행하여 주요 Pain Point를 도출하고, 각 Pain Point별로 개선 방안을 도출하였습니다. 또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휴먼웨어의 세부 개선 방안을 기획하여 업무 효율을 강화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기아자동차 브랜드 특성을 반영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전략과 실행 방안 및 로드맵을 설계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

모든 비즈니스 분야의 기업들은 항상 문제점들에 직면하게 됩니다. 우리는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를 통해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출해냅니다. 바로 지금 만나보세요.

채용 정보

우리는 모든 업무 포지션에서 크리에이티브한 사고가 가능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어떠한 업무를 수행하더라도 창의적인 생각과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나요? 그렇다면, 바로 지금 지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