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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시티스토어 표준수립 컨설팅 및 가이드라인

현대자동차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가장 많이 소비되는 쇼핑몰 내 리테일을 구축하고자 했습니다.

프럼은 변화하는 소비자, 기술, 및 채널 등의 리테일 트렌드를 분석하여 방향성을 수립하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판매를 연계하는 도심형 매장인 '시티스토어’ 를 기획하였습니다. '시티스토어'의 입지 및 포맷 전략, 고객 경험 모델 기획, 디지털 디바이스 기획, 고객응대 표준 프로세스 기획 등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휴먼웨어 등 총체적인 가이드라인을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CRM 측면에서 세일즈 리드 수집 프로세스 등을 기획하여 자동차 리테일의 혁신적 포맷을 만들었습니다.

Customer Experience Journey Research

현대자동차는 미래 리테일 전략을 기반으로 한 신규 디지털 쇼룸의 글로벌 확산이 필요하였고, 프럼은 고객 및 주요 국가별 마켓 리서치를 통한 고객 경험 설계 방법론을 중심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각 고객 여정별 니즈를 분석하고 경험의 컨셉을 도출하여 Feasibility가 담보된 솔루션을 Hardwere, Softwere, Humanware별로 설계하였으며, 그 최종 결과물로 리테일 공간 디자인을 수행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

모든 비즈니스 분야의 기업들은 항상 문제점들에 직면하게 됩니다. 우리는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를 통해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출해냅니다. 바로 지금 만나보세요.

채용 정보

우리는 모든 업무 포지션에서 크리에이티브한 사고가 가능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어떠한 업무를 수행하더라도 창의적인 생각과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나요? 그렇다면, 바로 지금 지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