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행 업무
- Digital Marketing Strategy
글로벌 제조기업 A사
디지털 채널 최적화 컨설팅
글로벌 제조기업 A사는 전사적 전략과 정책이 없는 가운데 컨텐츠 생성 부서별로 별도 웹사이트, SNS, 모바일 App을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상이한 브랜드 경험과 커뮤니케이션 메시지가 고객에게 전달되었으며 내부적으로는 분산 투자와 중복 업무로 인한 낮은 운영 효율성을 겪고 있었습니다. 프럼은 50여개의 웹사이트, SNS 계정, 모바일 App. 분석과 동종 및 이종 업계 Best Practice와의 비교 분석, 다양한 실무팀과의 인터뷰를 통해 현황을 진단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디지털 채널과 컨텐츠 상의 문제점들과 개선 방안 그리고 가버넌스와 IT 인프라의 개선 사항을 도출하였습니다. 일관된 브랜드 경험과 마케팅 성과 향상 그리고 향후 디지털 경험을 고려한 통합 웹사이트를 중심으로한 전사 디지털 채널 연계 비전을 수립하였고, 이를 뒷받침할 전사 디지털 전략 및 채널 가버넌스 모델과 IT 인프라 통합 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이러한 비전 실현을 위한 상세한 디지털 채널, 컨텐츠, 가버넌스, IT 인프라 전략과 단계별 실행 과제를 기획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
모든 비즈니스 분야의 기업들은 항상 문제점들에 직면하게 됩니다. 우리는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를 통해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출해냅니다. 바로 지금 만나보세요.
채용 정보
우리는 모든 업무 포지션에서 크리에이티브한 사고가 가능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어떠한 업무를 수행하더라도 창의적인 생각과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나요? 그렇다면, 바로 지금 지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