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행 업무
현대자동차
비대면 마케팅 & 세일즈 전략 수립 및 채널 현대 구축/운영
COVID-19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활동, 전자 상거래, 영상 콘텐츠 소비 등 전방위적인 라이프스타일에서 비대면의 일상화를 가속화 하였고, 이러한 소비자의 행태 변화는 COVID-19 이후 시대에도 지속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또한 이러한 시장 환경과 고객들의 니즈에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 필요했습니다. 프럼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브랜드와 차량을 경험하고, 카-라이프스타일 미디어 컨텐츠 부터 시작하여 최종적으로 e커머스 지원까지 가능한 플랫폼인 채널 현대를 구축하였습니다. 채널현대는 현재 미디어 기반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으로서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향후 자율주행 시대에는 영상 중심의 In-car Experience의 핵심 경쟁력을 선점하는 현대자동차 고객경험을 리딩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프로젝트 문의
모든 비즈니스 분야의 기업들은 항상 문제점들에 직면하게 됩니다. 우리는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를 통해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출해냅니다. 바로 지금 만나보세요.
채용 정보
우리는 모든 업무 포지션에서 크리에이티브한 사고가 가능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어떠한 업무를 수행하더라도 창의적인 생각과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나요? 그렇다면, 바로 지금 지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