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행 업무
크렐오토모티브
브랜드 아이덴티티 컨설팅 및 채널 구축
KRELL은 미국 내 3대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이나 사업이 부진한 차량 오디오 시장에서 리포지셔닝을 통해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제고하고, KRELL만의 강점을 기반으로 KRELL Automotive의 아이덴티티를 재구축 하였습니다. 창업자 Dan D’Agostino가 40년 전 브랜드 런칭 시 영감을 받았던 영화 포비든 플래닛의 모티프를 기반으로 브랜드 스토리를 개발하였고 KRELL Automotive의 브랜드 전략 및 아이덴티티 구축, 크렐 오토모티브 브랜드 사이트 개발, 고 품질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제작, SNS 운영, 온 오프라인 광고, 미디어 집행까지 End to End full coverage service를 제공하였습니다.
Build Brand Strategy & Story
KRELL의 창립의 모티브가 되었던 Forbidden Planet 에서 KRELL Automotive의 브랜드 스토리를 제작하였습니다. 개발된 브랜드 스토리에 기반해 Mighty, Masterly, Authentic, Heritage 라는 브랜드 가치를 도출하였습니다. 도출한 브랜드 가치를 디자인 키워드로 치환해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활용하였습니다. "홈오디오의 헤리티지를 이어받은 우수한 튜닝 기술로 ‘광활한 우주의 에너지'를 자동차 안에 감동적으로 담는다"는 메시지를 박진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영상화하였습니다.

Website Development
웹사이트는 콘텐츠 흐름에 특히 중점을 두어 디자인하였습니다. 브랜드 전략을 기반으로 페이지 별 테마를 공간/우주의 사운드(Home), 기원(About), 열정(Technologies), 발현(Partners), 확산(Storys)으로 정하였습니다. Home 에서는 웹사이트 전체를 아우르는 KRELL Automotive 스토리라인전달, About 에서는 Heritage 전달, Technologies에서는 Craftmanship 표현, Partners에서는 Relationship 소개 그리고 Stories에서는 뉴스 및 리뷰 기사를 통한 최신 소식을 소개했습니다.



Brand Guideline
KRELL에서 사용되던 Brand Asset을 기반으로 현대적 해석으로 KRELL Automotive Brand를 재정비하였습니다. 이를 다양한 매체에 사용할 수 있도록, 브랜드 가이드를 만들었습니다. Brand Introduction에서는 브랜드의 스토리, 개괄적인 설명, 브랜드의 비전과 미션, 브랜드 가치, 브랜드의 프레임워크 그리고 슬로건을 정리하였습니다. Brand Identity에서는 시각적 원칙, 로코타입, 컬러시스템, 타이포그래피, 이미지 사용규정을 정리했습니다. Product Identity에서는 제품의 특징과 고객들에게 소구할 포인트를 정리해 브랜드 가이드라인을 마무리하였습니다.



Brand Promotion
KRELL Automotive 브랜드 런칭 프로젝트에서 구현하고자 한 것은 완벽한 사운드의 터치포인트 확장이자 차량이 더 입체적이고 완벽한 공간이 될 수 있다는 가능성의 실현이었습니다. 여기에 더해 사운드 그 이상의 입체적인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구축했습니다. 잠재적 고객과의 지속적 소통을 위한 Social Media 채널 구축 및 운영과 타겟 광고를 진행하였으며, 온라인 검색 광고를 비롯하여 지하철과 버스 정류장 등 아웃도어 광고까지 온-오프라인의 모든 고객 터치 포인트를 연계한 전방위적 채널 구축과 컨텐츠 제작, 광고 집행까지 모두 수행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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