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행 업무
LG전자
차세대 모바일 고객 경험 아이덴티티 전략 수립
LG전자의 스마트폰 사업은 강력한 경쟁력을 확보한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기술이 명확하지 않아 시장 확대를 하기 쉽지 않은 상황에 있었습니다. 프럼은 인공지능과 커넥티드 환경, 가상 현실이 조명 받는 4차 산업혁명 시대 에 엘지전자 스마트폰이 나아갈 고객 경험 아이덴티티의 방향성을 제시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기업철학, 모바일 제품의 과거 유산, 현재의 자산, 추구할 미래 가치를 면밀히 분석한 결과 LG전자만의 DNA를 정의하고 차별화된 Product Identity를 수립하였으며, 로드맵을 통해 단계적으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에 Product Identity가 구현될 것입니다.


프로젝트 문의
모든 비즈니스 분야의 기업들은 항상 문제점들에 직면하게 됩니다. 우리는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를 통해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출해냅니다. 바로 지금 만나보세요.
채용 정보
우리는 모든 업무 포지션에서 크리에이티브한 사고가 가능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어떠한 업무를 수행하더라도 창의적인 생각과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나요? 그렇다면, 바로 지금 지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