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행 업무
- Contents Marketing & Creation
한국타이어
'Driving Emotion' 브랜드 콘텐츠
'Driving Emotion’ 브랜드 콘텐츠 프로젝트는, 한국을 대표하는 타이어 기업인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Driving Emotion’을 효과적으로 표현하며 기업 헤리티지로 확장할 수 있도록 기획 및 제작한 프로젝트입니다. 타이어에 기반한 자신감, 즐거움, 자부심의 감성을 키워드로 설정하고,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양한 접점에서 감성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온라인 콘텐츠를 개발하였습니다. 자신감은 모터 스포츠 드라이버를 통해, 즐거움은 소소한 일상의 모든 드라이버를 통해 그리고 자부심은 노련한 운송 드라이버의 관점을 통해 검증된 팩트들과 감성적인 스토리로 조화롭게 전달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한국타이어의 첨단 기술과 다양한 활동을 소개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감성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Award
프로젝트 문의
모든 비즈니스 분야의 기업들은 항상 문제점들에 직면하게 됩니다. 우리는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를 통해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출해냅니다. 바로 지금 만나보세요.
채용 정보
우리는 모든 업무 포지션에서 크리에이티브한 사고가 가능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어떠한 업무를 수행하더라도 창의적인 생각과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나요? 그렇다면, 바로 지금 지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