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 업무

  • Digital Marketing Strategy
  • User Experience Strategy
  • Digital Products Design

태그

  • Manufacturing

한국타이어

글로벌 웹 전략 수립 및 프로토타입 제작

세계적 경기불황에도 글로벌 타이어 산업은 성장세를 이어가며, 이머징 마켓 선점을 위한 기업간 경쟁이 날로 심화됨에 따라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제고가 요구되는 상황이었습니다.

프럼은 한국타이어의 국가별 웹사이트의 낮은 Consistency와 Quality 개선을 프로젝트의 목표로 삼고 글로벌 웹전략, 거버넌스 모델 설계, 운영 프로세스 및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한국타이어의 온라인 브랜드 전략, 웹 사이트, 거버넌스 및 Web IT 인프라 관점에서의 이슈를 기반으로 웹 사이트의 전략적 활용, 표준화 체계 강화, 그리고 통합화를 통한 효율성 기반 마련의 3가지 개선 방향성을 설정하고, 이에 대한 구체적 실행 방안을 제시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수준의 웹사이트 구축 및 확산을 하였고, 고객이 경험하는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이미지 및 가치를 제고하였습니다.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는 국가별 웹사이트의 Consistency가 취약하고 콘텐츠의 Quality 낮은 문제점을 개선하고자 했습니다. 프럼은 문제점에 대한 근본적인 개선을 위해 한국 타이어의 본사 및 해외 법인별 온라인 마케팅 현황을 파악하고 글로벌 웹 전략, 온라인 브랜드 전략, 크리에이티브 전략, 거버넌스 모델 설계, IT 인프라 개선방안, 운영 프로세스를 수립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

모든 비즈니스 분야의 기업들은 항상 문제점들에 직면하게 됩니다. 우리는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를 통해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출해냅니다. 바로 지금 만나보세요.

채용 정보

우리는 모든 업무 포지션에서 크리에이티브한 사고가 가능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어떠한 업무를 수행하더라도 창의적인 생각과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나요? 그렇다면, 바로 지금 지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