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 업무

  • Campaign Strategy & Operation

태그

  • Telecommunications

SKT

캠페인 전략 수립 및 실행

SK텔레콤은 치열한 통신 시장의 경쟁 우위 확보를 위해 전 국민 대세감 강화와 공식인증 대리점 홍보를 목표로 '전 국민을 위한 착한 선물' 캠페인을 주요 5대 도시와 온라인 채널에서 2013년 5월 한달 간 실행 하였습니다.

전국 주요 5대 도시 이벤트 현장에 디지털 디바이스를 도입하고 이와 실시간으로 연계하는 사이트 제작 및 SNS 채널을 통해 고객 참여와 컨텐츠 확산을 유도하였습니다. 캠페인 주요 키워드에 기반하여 소셜미디어 컨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각 SNS 채널 별로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멀티 채널에서 전 방위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였습니다.

캠페인 수행 기간 동안 24/7모니터링 체계 도입을 통하여 이슈에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일간/주간 단위 분석에 기반하여 온라인 채널에서 지속적으로 고객 경험을 제고하였습니다. 한달 간 20만명의 고객이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 하였으며 이중 70% 이상이 캠페인에 직접 참여하고 이를 SNS 채널에서 확산하여 SK텔레콤의 전국민 대세감을 강화하고 '공식인증 대리점' 홍보를 성공적으로 수행 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

모든 비즈니스 분야의 기업들은 항상 문제점들에 직면하게 됩니다. 우리는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를 통해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출해냅니다. 바로 지금 만나보세요.

채용 정보

우리는 모든 업무 포지션에서 크리에이티브한 사고가 가능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어떠한 업무를 수행하더라도 창의적인 생각과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나요? 그렇다면, 바로 지금 지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