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 업무

  • Digital Marketing Strategy

태그

  • Automotive & Mobility

현대자동차

SNS 실행 전략 컨설팅

Facebook, Twitter 등의 폭발적 성장에 따라 SNS가 기업의 가치를 고객에 어필할 수 있는 주요한 수단으로 대두되면서 현대자동차는 일관성 있고 글로벌한 SNS 관리 체계 설계가 필요했습니다.

14개국에서 국가별로 운영하던 SNS 계정들은 운영방식 및 관리상태 모두 편차를 보이고 있었습니다. SNS 운영조직과 계정 및 경쟁사 운영현황을 파악하여 현 대응 체계의 문제점을 도출하고, 실행 원칙과 대응 프로세스, R&R을 정의하여, 임직원을 위한 실행가이드를 작성하였으며, 성과 관리 지표 정의 및 모니터링 툴 제안을 포함한 Compliance 방안을 제시하였습니다.

또한, SNS 계정 생성 체계 및 마케팅 활용 방안 등 글로벌 웹사이트와 SNS에 적용 가능한 구체적이고 일관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였고, Governance, KPI 등 지속적인 실행 및 모니터링을 위한 방안을 수립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

모든 비즈니스 분야의 기업들은 항상 문제점들에 직면하게 됩니다. 우리는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를 통해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출해냅니다. 바로 지금 만나보세요.

채용 정보

우리는 모든 업무 포지션에서 크리에이티브한 사고가 가능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어떠한 업무를 수행하더라도 창의적인 생각과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나요? 그렇다면, 바로 지금 지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