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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나 챗봇 전략 수립 및 구축

인공지능 시대를 맞이하여 현대자동차와 프럼은 국내 시장에서 선도적인 챗봇 프로젝트를 수행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코나의 소개와 상담을 목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사의 AI솔루션을 기반으로 챗봇 서비스를 기획/구축하였습니다. 코나 챗봇은 모바일과 PC를 통해 365일 24시간 고객 응대가 가능하며, 페이스북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프럼의 특화된 고객 경험 브랜딩 방법론을 통해 고객 친화적으로 개발된 인공지능 챗봇은 현대자동차 챗봇 표준 솔루션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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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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