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행 업무
- Brand Experience Strategy
- Brand Identity Design
현대카드/현대캐피탈
고객경험 기반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디자인
파이낸스샵은 현대카드 현대캐피탈의 기업 이미지와 브랜드를 금융상품과 함께 만나는 복합 체험 공간입니다. 현대카드 현대캐피탈은 파이낸스샵의 아이덴티티와 제공 서비스를 표현 가능한 통합 브로슈어와 상품 구매 고객에게 전달 가능한 웰컴 패키지를 제작하고자 했습니다. 파이낸스샵의 특성을 명확히 전달하면서도 현대카드 현대캐피탈의 상품 정보를 포함, 복합 금융 공간으로서의 파이낸스샵의 아이덴티티를 세련되게 표현 가능한 통합 브로슈어를 제작하였습니다. 구매 고객에게 전달하는 웰컴 패키지를 위해 현대카드 현대캐피탈과 파이낸스샵의 아이덴티티를 함께 전달 가능한 북클릿과 폴더, 노트, 색연필을 제작하여 전용 틴캔 패키지를 구성하였습니다. 전용 틴캔은 클라스오토, 프라임 모기지, 현대카드 등 구매 상품별로 특화된 웰컴 패키지를 제공 가능하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통합 브로슈어 및 웰컴 패키지를 제작함으로써, 현대카드 현대캐피탈의 브랜드아이덴티티를 보다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파이낸스샵 아이덴티티와 일관된 표현을 유지하였으며, 방문 및 구매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
모든 비즈니스 분야의 기업들은 항상 문제점들에 직면하게 됩니다. 우리는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를 통해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출해냅니다. 바로 지금 만나보세요.
채용 정보
우리는 모든 업무 포지션에서 크리에이티브한 사고가 가능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어떠한 업무를 수행하더라도 창의적인 생각과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나요? 그렇다면, 바로 지금 지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