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 업무

  • Brand Experience Strategy
  • Spatial Design
  • Service Design

태그

  • Automotive & Mobility

현대자동차

Plant Tour 서비스 컨설팅

현대자동차는 울산과 아산, 전주 공장에서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장 투어 프로그램은 연간 약 20만명이 방문하는 주요 마케팅 채널로서 그 의미가 있지만, 노후된 견학 시스템과 프로세스, 스토리텔링 컨텐츠 부족 등의 문제로 인해 그 역할을 온전히 수행하지 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

프럼은 공장 투어 프로그램의 문제점을 서비스 디자인 관점에서 접근하여 컨텐츠, 운영, 시설 등 서비스 전반에 걸쳐 분석하여 문제점을 진단하고, 체계적 체험 마케팅으로 개선 방안을 수립하였습니다.

Comfortable Tour, Edutainment, Spreading Experience라는 3개 키 컨셉을 목표로 전략 수립, 컨텐츠 기획 및 제작, 시설 개선 등을 단계적으로 진행하여 현대자동차의 자부심과 열정, 잠재력을 컨텐츠로 전달하고, 프리미엄한 경험과 가치를 위한 비주얼로 표현하여 브랜드 이해도 및 이미지를 제고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

모든 비즈니스 분야의 기업들은 항상 문제점들에 직면하게 됩니다. 우리는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를 통해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출해냅니다. 바로 지금 만나보세요.

채용 정보

우리는 모든 업무 포지션에서 크리에이티브한 사고가 가능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어떠한 업무를 수행하더라도 창의적인 생각과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나요? 그렇다면, 바로 지금 지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