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 업무

태그

현대자동차그룹

그룹 웹사이트 및 온라인 PR채널 통합 구축

현대자동차그룹은 ‘스마트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의 비전을 공표하며 변화된 행보를 적극적으로 담아낼 수 있는 새로운 PR 사이트가 필요했습니다.

지난 몇십년간 기업의 브랜드 사이트는 단순 나열식 정보를 일방향으로 전달하는, 도서관같은 방식으로 정보를 제공해왔습니다. 하지만 최근 유저들은 소셜미디어를 사용하면서 원하는 정보를 직접 탐색하기보다는 개인 관심사에 맞춰진 정보를 추천받고 빠르게 탐색하는 경험이 일반화 되었기에 나열식 정보 제공으로는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하기에 한계가 있습니다.

이에 프럼은 기존의 브랜드 사이트의 고루한 문법을 탈피하고, 혁신적인 정보 탐색 방식을 도입하여 방문한 유저의 관심사를 중심으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탐색할 수 있는, 마치 소셜미디어같은 경험으로 정보를 탐색할 수 있는 PR 웹사이트를 구현했습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의 PR 사이트는 유저의 유입 및 활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기 키워드와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추천하고, 연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탐색 가능한 웹사이트로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유저의 유입 및 활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기 키워드와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추천하고, 연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탐색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고객 관심사에 맞춰진 정보 탐색

현대자동차그룹의 새로운 PR 웹사이트는 유저의 유입 및 이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관심 키워드, 추천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에 실시간으로 반영합니다. 특정 주제나 콘텐츠를 선택한 유저는 마치 소셜 미디어 서비스의 연관 콘텐츠 피드를 제공 받듯이 해당 주제와 연관된 최신화되고 다양한, 전문적인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습니다.

프로젝트 문의

모든 비즈니스 분야의 기업들은 항상 문제점들에 직면하게 됩니다. 우리는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를 통해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출해냅니다. 바로 지금 만나보세요.

채용 정보

우리는 모든 업무 포지션에서 크리에이티브한 사고가 가능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어떠한 업무를 수행하더라도 창의적인 생각과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나요? 그렇다면, 바로 지금 지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