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 업무

  • User Experience Strategy
  • Digital Products Design
  • Contents Marketing & Creation

태그

  • Automotive & Mobility

현대자동차

Global Plant Tour 웹사이트 구축

현대자동차 기업문화홍보 사이트는 2012년 글로벌 생산망 구축 이후 국내 생산거점 홍보 위주에서 글로벌 생산거점 홍보 채널로 확장이 필요했으며 역사와 전통있는 기업이미지를 부각 가능한 별도의 웹사이트 구축이 필요했습니다.

연간 약 20만명이 방문하는 현대자동차 공장견학 프로그램의 온라인 홍보 역량을 강화하고 역사와 전통있는 기업이미지 부각을 위해 현대자동차 사료 등 기존 자료 체계화 및 해외 주요 생산기지 소개 등 신규 콘텐츠를 개발하였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웹사이트를 제작, 스마트폰, 태블릿 PC등 모바일 환경에서의 대응이 용이하도록 기획 및 디자인 하였습니다.

온라인 콘텐츠를 통한 오프라인 투어 경험과의 유기적인 연계로 일관된 경험 전달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화면 구성 및 프로세스 설계에 기반한 사용성 개선과 메뉴 구조 간소화 및 직관적 레이블링 사용으로 웹 접근성을 확보 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

모든 비즈니스 분야의 기업들은 항상 문제점들에 직면하게 됩니다. 우리는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를 통해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출해냅니다. 바로 지금 만나보세요.

채용 정보

우리는 모든 업무 포지션에서 크리에이티브한 사고가 가능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어떠한 업무를 수행하더라도 창의적인 생각과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나요? 그렇다면, 바로 지금 지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