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 업무

  • Digital Marketing Strategy
  • User Experience Strategy
  • Digital Products Design

태그

  • Banking & Financial

삼성증권

온라인/모바일/홈트레이딩 플랫폼 UX/UI 컨설팅 및 구축

장기간 리딩 증권사 위치를 유지하고 있는 삼성증권은 시장 변화와 경쟁을 넘어서고 Fin. Tech 기업 트렌드 분석, 다양한 내/외부 고객조사 분석, 축적된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삼성증권 고객 변화의 주요 트렌드와 니즈를 도출하고 고객경험 모델을 수립하였습니다.

또한 Quick Prototyping을 통해 채널의 비전을 가시화하고, 혁신 로드맵의 첫 과제인 MTS, Website, HTS의 재구축을 리딩하였습니다.

UX Concept

삼성증권 각 온라인 채널별 비즈니스를 분석하고, 실제 고객과 잠재 고객을 관찰 및 분석해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도출하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The Match - Smart Wealth Manager'의 UX 콘셉트와 사용자 경험을 실현하기 위한 7개의 온라인 서비스 UX Principle을 정의하였습니다.

MTS

기존에 분리되어 있던 삼성증권 트레이딩(주식거래), 금융상품, 자산관리, 뱅킹/대출 총 4개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mPOP 하나로 통합하여 고객의 불필요한 동선을 줄이고 각각의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UX/UI를 설계하였습니다.

Web

UX PRINCIPLES BOOK

삼성증권의 온라인 서비스가 갖추어야할 UX 원칙 7개를 정의하고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검토 및 발전시켜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가이드북으로 제작해 삼성증권 전사에 배포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

모든 비즈니스 분야의 기업들은 항상 문제점들에 직면하게 됩니다. 우리는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를 통해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출해냅니다. 바로 지금 만나보세요.

채용 정보

우리는 모든 업무 포지션에서 크리에이티브한 사고가 가능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어떠한 업무를 수행하더라도 창의적인 생각과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나요? 그렇다면, 바로 지금 지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