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예훈

Consulting Div. Lead

한동대학교에서 산업정보디자인을 전공하였으며 프럼에서 글로벌 기업들의 고객 경험 설계 및 디지털 마케팅과 콘텐츠 전략, 브랜드 전략 수립을 진행하였다. 2000년대 중후반부터 삼성닷컴의 고객 여정 및 콘텐츠 전략 수립 컨설팅을 비롯해 SK텔레콤, 호텔신라, 하나은행, 현대카드 등 다양한 업계의 브랜딩 프로젝트를 수행하였다. 

이후 현대자동차의 미래 리테일 전략 컨설팅과 고객경험 혁신 컨설팅을 기반으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채널 구축, 디지털 쇼룸의 글로벌 표준 모델 설계, TV 중심의 신규 마케팅 플랫폼, AI를 활용한 챗봇 등 20여 개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였다. 현재 프럼의 크리에이티브컨설팅 비즈니스를 총괄 담당하며 제네시스와 현대자동차, CJ 등 다수 기업의 쇼룸 및 브랜드 공간의 경험을 설계하는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 없이 폭넓은 고객 경험을 컨설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