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훈

Marketing & Campaign Div. Lead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 전공 후 1999년부터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컨설턴트 및 실행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금융 컨설팅 eBiz팀과 콘텐츠 기획을 거쳐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인 D.TRIBE에서 B2C 디지털 브랜드 캠페인 기획 총괄로, Ethan&Alice Marketing에서 B2B IMC 인터랙티브 캠페인/운영 서비스 총괄로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특히 삼성전자, LG전자, SKT, 현대/기아자동차, 옥션, 필립스, 네슬레퓨리나, LG하우시스, BOSCH, 삼성화재, 한국타이어, 오리온 등 각 인더스트리를 리딩하는 주요 기업의 다양한 디지털 기반 B2C/B2B 인터랙티브 캠페인과 리테인 운영을 수행하였다.
IBM 재직시는 컨설팅 프로젝트 PM으로 팀을 리딩하여 아모레퍼시픽 Business Process Outsourcing 프로젝트에서는 35개 브랜드와 모바일 통합 운영/최적화를 통한 프로세스 체계화, 최적화 및 비용 효율화에 기여하여 2011 GPS ACE Project Award를 수상하였고 현대자동차 50개국 대상 Hyundai.com 2.0 Global Rollout 프로젝트에서는 Function 설계 리더 업무를 수행했다. 
프럼에서는 고객경험전략 컨설팅 사업부를 거쳐 마케팅 캠페인 사업부 프로젝트를 리딩하고 있으며 현대자동차그룹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사업 총괄 및 현대자동차 고객경험혁신전략 컨설팅, 호텔신라 신라면세점 스마트스토어 및 커뮤니케이션 재구축, 폭스바겐코리아 Customer Interaction Management의 새로운 고객경험을 위한 다양한 Smart Mobility 프로젝트를 수행 중이다.